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논현역 맛집 무공 돈까스 강남점 공감 리뷰

by 뉴다이엇 2023. 3. 15.
반응형

무공 돈까스 강남점 리뷰 목차

 

01.기본 정보

02.빅 3 메뉴 (먹어 본 메뉴 중 선택한 3가지) 리뷰

03.개인적 평가 및 느낀점

 

"더 이상 공복은 없다"란 브랜드 카피로 머리에 팍 꽂히는 돈까스 브랜드. 신논현역 맛집 무공 돈까스 강남점. 이번 겨울 일주일에 1~2회 퇴근 길에 든든한 한끼 식사를 했었는데 추천 드릴만한 식당이라 이렇게 리뷰를 남겨보려 합니다. 

제가 애용한 식당으로 그동안 느꼈던 좋았던 부분 등의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1.기본 정보

 

신논현역 4번출구와 6번출구에서 강남 먹자골목으로 들어오면 CU편의점, 강남 삼계탕이 있는 3거리에 위치한 무공 돈까스 강남점. 직선 거리로 60~80미터도 안되니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110길 13 (1층)

 

오픈시간은 오전 11:00시 이며, 마감시간(마지막 주문시간) 21:00시 입니다. 

(※재료가 모두 소진시 조기 마감됩니다.)

 

건물에 주차는 가능하나 넓은 주차장이 아니라 주차가 가능한지는 실시간으로 전화를 하여 알아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전화번호: 02-565-9774

 

무공돈까스 강남점이 개인적으로 좋았던 부분은 밑반찬과 우동국물을 직접 세팅할 수 있는 부분이었습니다. 물론 셀프 서비스라 귀찮을 수 있지만 저의 마음껏 양을 조절할 수 있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겨울에 애용한 식당이라 추운 겨울 몸을 녹이는 우동 국물은 몸을 녹이는 동시에 적절한 간이 배어 있어 입맛을 돋웁니다.

 

그리고 김치나 단무지도 본 식사를 하면서 모자를 때가 있는데 아무런 부담 없이 퍼올 수 있어 마음 편히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단 셀프 서비스를 불편해 하시는 분은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앞치마도 우동 국물을 떠오는 곳에 비치 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02.빅 3 메뉴 (먹어 본 메뉴 중 선택한 3가지) 리뷰

 

 

제가 무공 돈까스 강남점에서 먹어 본 메뉴는 3가지 입니다. 저만의 빅 3 메뉴인 것이죠.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치즈 돈까스 : 가장 많이 주문해서 먹은 메뉴입니다. 어느 저녁에는 이 치즈 돈까스를 먹기 위해 들르기도 했습니다.

-무공 돈까스 : 두 번째로 많이 주문한 메뉴입니다. 

-매운 옛날 돈까스 : 매운 돈까스를 처음 먹어본 프렌차이즈가 바로 무공 돈까스입니다.

 

 

 

자 그럼 제거 먹은 빅 3 메뉴에 대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1)치즈 돈까스

 

한 마디로 가장 맛있습니다. 하루 일과를 마치고 집에 가기 전 배고픔을 달래줄 메뉴로 양이 적을 수도 있겠지만 먹으면 든든한 매력까지 있는 무공 치즈 돈까스입니다. 몇 몇 프렌차이즈 돈까스 매장에서 치즈 돈까스를 먹어봤지만 무공 돈까스가 치즈 퀄리티는 최고라 생각, 판단됩니다.

 

모짜렐라 치즈의 퀄리티가 확실히 차이가 납니다. 가장 많이 늘어나기도 하고, 맛도 좀 더 진하다고 느껴집니다. 치즈가 듬뿍 들어가서 고기가 모자라긴 하지만 치즈 맛에 먹는 돈까스다 보니 그 만족감은 최고입니다. 

 

 

(2)무공 돈까스

 

브랜드 대표 메뉴입니다. 그만큼 타 프렌차이즈와 무언가 다르겠죠? 네 맞습니다. 무공 돈까스는 3가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채소와 돈까스의 만남 채소에는 약간의 소스가 들어간 것으로 보입니다. 처음 맛 보시는 분들은 색다른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조금만 더 먹다 보면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는 치즈 돈까스의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채소와 치즈가 없는 그냥 돈까스만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앗 그리고 보너스의 맛이 있습니다. 새콤달콤한 소스와 채소가 버무려진 쫄면이 있습니다. 이 쫄면은 의외의 구성인데 그래도 한 메뉴에서 두 가지 음식을 먹는 느낌이 들어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3)매운 옛날 돈까스

 

개인적으로 돈까스와 매운 소스가 어울릴까? 하는 생각으로 먹어봤습니다. 처음 먹어보는 맛이라 어떤 맛일까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 양념 치킨의 소스 맛은 아니고, 좀 더 깊고, 입 안에서 도는 매콤한 소스 맛이 있습니다. 이렇게 먹어도 맛이 나는구나 하는 첫 경험이었습니다.

 

처음에는 그렇게 맵다고 못 느꼈지만 앞서 말씀드린 입 안에서 도는 매콤함이라 말씀 드렸듯이 계속 먹으니, 제법 매우면서 맛있었습니다. 매운 음식 좋아하는 분들에게 딱인 메뉴입니다.

 

 

(4)그 외 먹어 본 메뉴

 

떡볶이를 좋아해서 먹어봤는데 제법 매콤한 맛이 있었고, 맛은 무공만의 소스의 맛은 아니였고, 떡볶이 그 맛 그대로라 판단하고 싶습니다. 

야끼만두 한 접시도 먹어봤는데 맛은 괜찮습니다. 다만 돈까스가 튀김류라 기름에 튀긴 야끼만두를 먹으니 배가 불를 시점에선 좀 느끼한 면도 있었습니다. 돈까스와 먹기엔 떡볶이가 더 좋았습니다.

 

 

03.개인적 평가 및 느낀점

 

신논현역 맛집 무공 돈까스 강남점 개인적 평가는 별점 4.5 이상이라 생각합니다.

그런데 포털 사이트에서의 평점은 그렇게 높지 않았습니다.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평가가 박하단 생각도 하게 되었습니다. 위 영상은 각 포털 사이트 지도에서 평점을 녹화해 봤습니다. 참고하세요.

 

저는 셀프 서비스부터 음식의 맛까지 모두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매우 만족합니다. 특히 가장 많이 주문하여 먹은 치즈 돈까스는 최고입니다. 어찌보면 중독 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매주 1~2회 퇴근길에 이 치즈 돈까스를 먹기 위해 들렀을 정도니까요.

 

무공 돈까스는 참 맛있습니다. 하지만 가끔 기름이 많이 배어서 그런지 조금 느끼하다라고 느낄 때가 있습니다. 아마도 이 부분은 채소도 들어가면서 고기와 껍데기 사이의 공간이 발생하여 기름이 스며들어서 그런 것 아닐까 생각해 봤습니다. 

 

그리고 무공 돈까스에서 좋았던 점 또 한 가지가 생각 났는데요. 집개와 가위가 있는 점이 참 좋습니다. 그 이유는 치즈 돈까스의 모짜렐라 치즈는 늘어지면서 또 흘러 내립니다. 그래서 칼로 썰어 먹기가 불편합니다. 하지만 집개와 가위는 이러한 불편함을 덜어줘서 매우 편리합니다. 

 

식사를 하는 식당이라 볼 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1만원 전후의 비용으로 음식의 맛을 즐겁게 느끼게 해주는 곳이라 신논현역 맛집으로 무공 돈까스를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